For. A

 

@anag_cm

 

 

Mission: Ongoing

임무: 진행 중

 

 

개요

정부의 첩보 기관에서 2인1조로 일하는 당신과 KPC는 열다섯 번째 임무를 부여받았습니다. ‘범죄 조직의 근거지에 잠입하여 한 가지 기술을 빼 올 것.’ 잠입은 늘 하던 일이고, 이번이 첫 임무인 것도 아니잖아요. 당신은 무전기 이어폰 하나에 의지한 채 혼자서 적진으로 숨어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정신이 들자마자 머리가 지끈거립니다. 굳이 느끼지 않으려고 해도 알 수 있는 한기가 당신을 훑고 지나갑니다. 하지만 이다지도 퀴퀴하고 정체된 냄새가 나는 걸 보면 분명 실내일 텐데요. 당신은 눈을 뜹니다. 이때까지 한 번도 마주한 적 없었던, 낯선 회색조의 방이 당황스러울 만도 하죠. 귓가에서 잠시 지직거리는 잡음이 들려옵니다.

“PC, 내 말 들려?”

KPC의 목소리예요.

 

 

시나리오 정보

권장 인원 1:1
배경 현대
플레이 타임 4-6시간
플레이 난이도 ★★★☆☆
키퍼링 난이도 ★★★☆☆ (전투가 많습니다. 개변이 다수 요구됩니다.)
권장 기능 듣기, 관찰, 은밀행동, 근접전(격투)
광기 가능성 X
로스트 가능성 O

관계를 타지 않지만, 반드시 KPC와 PC는 구면이어야 합니다. 업무적으로만 연락하는 정도여도 괜찮습니다.
인원, 배경, 시나리오 내 세부적인 표현 혹은 내용(진상 및 엔딩과 관련 없는 부분)의 개변이 가능합니다.
악성향 PC는 추천을…… 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어떻게든 악성향으로 뛰겠다! 하시면 가능은 할 듯합니다.

 

 

유의사항

  1. 본 시나리오는 크툴루의 부름(CoC, 초여명 출판) 제7 판에 기초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원작의 저작권을 침해할 의도가 전혀 없습니다.
  2. 자캐 커플의 1000 일을 맞아 작성한 헌정 시나리오입니다. 업로드하는 시점에서 이미 1156 일째를 맞았지만요……. 그런 까닭에 개변이 많이 요구될 수도 있습니다.
  3. 노룰북 키퍼링, 세션 카드 커미션을 제외한 본 시나리오와 관련된 모든 금전적 행위, 공개된 장소에서의 스포일러를 불허합니다.
  4. 신화 생물에 대한 독자적 해석이 존재합니다.
  5. 첫 시나리오입니다. 여러 부분에서 미숙함이 보이므로 유의하며 플레이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필자는 본 시나리오가 멸칭으로 불리기를 원치 않습니다. 여러 건 적발될 시 시나리오를 비공개로 전환합니다.
  6. 가볍게 작성했기 때문에 개요의 진지함과는 다르게 진행에 따라 얼마든지 B급 코미디 시나리오가 될 수 있습니다. “이거 이렇게까지 후레로 키퍼링/플레이해도 되는 건가요?” 합법입니다.
  7. 주사위 판정, 전투 및 로스트 요소가 많습니다.
  8. 엔딩의 뒷맛이 썩 좋지 못합니다. 완전한 해피 엔딩이 없습니다. 약물을 소재로 다루고 있습니다. 탐사자에게 반드시 이 부분을 공지한 후 합의하에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9. 약칭은 없습니다. 적당히…… 온고잉 시날이라고 해 주세요.

 

 

KP 예정이신 분만 열람해 주시길 바랍니다.
KP용 문서

 

하단의 설문조사 폼을 통해 플레이 타임, 후기 혹은 피드백 등을 받고 있습니다.
설문조사 폼

'Scenario' 카테고리의 다른 글

Ti Kallisti  (0) 2025.12.03
물은 셀프  (0) 2025.11.24
팅글하지 않으면 못 나가는 방  (0) 2025.09.24
Field Trip in Bennygrove  (0) 2025.09.23

+ Recent posts